오사카 엑스포 4편 - 유메시마 주변 & 엑스포 내부 맛집 추천
2025 오사카 엑스포를 방문하면 하루 종일 돌아다니며 구경하느라 금방 배가고파기지 쉬운데요. 그래서 이번엔 오사카 엑스포 맛집을 주제로 엑스포 행사장 내부에서 즐길 수 있는 푸드존 정보와 유메시마 인근에서 접근하기 좋은 식당들을 정리해봤어요.
엑스포 행사장 내 푸드존 🍱
이번 엑스포에서는 ‘지속 가능한 먹거리’를 테마로 한 다양한 세계 음식 부스를 준비 중이에요. 특히 각국 파빌리온 근처에는 전통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국제 푸드코트가 마련되어 있고 일본 내 유명 셰프 브랜드도 입점 예정입니다.
- 운영 형태: QR코드 주문 / 무현금 결제 / 모바일 대기 알림
- 입점 메뉴: 푸드트럭, 스시, 오코노미야키, 교자, 라멘 등 일본 대표 음식
- 세계 음식존: 이탈리아, 태국, 인도, 한국 음식 부스
푸드코트
(I LOVE OSAKA FOOD COURT EAST)
위치: 워터 플라자 이스트 마켓 플레이스
UK 파빌리온 레스토랑 (영국식)
위치: UK Pavilion
메뉴: 메인디쉬, 디저트, 맥주, 음료
CAFE KOKO
위치: 호주 전시관
메뉴: 햄버거, 맥주, 커피, 음료, 파이
비 오는 날이나 덥고 습한 날에는 푸드홀에서 쉬면서 식사하는 것도 여행의 중요한 부분이 될 거예요.
음식 반입 중요 팁!
엑스포는 외부 음식 반입이 허용되고 있으니 내부 음식점 이용 대신 숙소 근처에서 도시락이나 간단한 음식을 포장해서 가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액체류는 물 외에는 반입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
2025 엑스포 유메시마 맛집 TOP3
1. Maishima Shokudo (마이시마 쇼쿠도)
일본 가정식 요리를 먹을 수 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맛입입니다. 엑스포 장에서 거리는 있지만 제대로된 식사를 맛 볼 수있어요.
- 운영시간: 11:00~14:30 (토일 휴무)
- 위치: 엑스포 북쪽 차로 8분
2. Gyomu Super(슈퍼마켓 도시락)
일본은 일반 슈퍼마켓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도시락을 판매하고 있어요. 코스모 스퀘어 역 근처에 있으니 미리 준비하지 못한 경우에는 들릴수 있어요. 또한 바로 앞에 세븐일레븐도 있답니다.
- 가격대: 1인당 500엔~
- 메뉴: 도시락, 튀김류, 간식
3. Pluvier(플루비어)
코스모스퀘어역 앞에 있는 세련된 분위기의 이탈리아 레스토랑입니다.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깔끔하고
- 가격대: 1,000엔 ~
- 일요일 휴무 점심 저녁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 있음
- http://www.pluvier.info/
プルヴィエ【公式】南港のレストラン「PLUVIER」は型にはまらない幅広い料理が評判
南港にあるレストラン「PLUVIER」は、ランチ・ディナー問わず特別な時間を過ごせると評判のお店です。厳選した素材を使用し、そのうまみを引き出す調理法で仕上げる料理は、型に捕らわれ
pluvier.info
✅ 오사카 엑스포 맛집 선택 팁
- 엑스포 내부 음식을 먹을 경우 혼잡할 수 있으니 간단한 음식을 준비해서 가는 것도 좋아요.
- 입장 전 미리 식사하거나, 셔틀 연결 지점 근처에서 먹고 이동하는 것도 효율적!
- 행사장 바로 주변에는 음식점이 없으니 내부나 숙소 근처로 이동해서 식사하기
오사카 엑스포 맛집을 미리 파악해두면, 관람 중 허기지거나 길게 줄 서는 번거로움 없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 일정을 보낼 수 있답니다. 여행 동선과 시간, 경비에 맞춰서 딱 맞는 식사를 계획 해 보세요.
더 많은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오사카 엑스포 1편 - 2025 티켓 구입 방법 및 입장권 종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