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라이프/해외 여행

세부 막탄 마사지 후기 가성비 좋은데 깨끗하고 서비스 좋은 피톤치드 마사지

by enhasu

세부 막탄에서 두 번 마사지를 받았는데 그중에 한 곳이 가성비와 좋은 서비스를 두루 갖춘 피톤치드 마사지샵입니다. 이번 글은 피톤치드 마사지 후기를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세부-마사지-추천
세부 막탄 피톤치드 마사지

 

 

 

세부 막탄 마사지 피톤치드

 

위치

 

  • 주소: 필리핀 Lapu-Lapu, MACTAN 2f
  • 피톤치드 마사지 구글 지도 

 

피톤치드 마사지샵은 막탄 뉴타운 인근에 있으며 LG 몰 왼쪽 편에 위치한 건물 2층입니다. 1층에는 한인마트가 있고 뉴타운에서 걸어서 이동이 가능하였지만 길을 건널 때 교통량이 많은 편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부 소개

 

세부-피톤치드-마사지세부-막탄-마사지-피톤치드
세부 막탄 피톤치드 마사지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고 곳곳에 독특한 포인트의 색감이 고급스러웠습니다. 

 

미용실처럼 거울과 미용의자가 있어서 특이했는데 사장님이 헤어 디자이너 경력을 가지고 계셨어요.

마사지를 받고 부스스하고 눌린 머리고 여행을 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요즘은 신혼여행으로 찾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 것 같아 스냅사진 찍을 때 여기서 헤어 관리를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네요

 

 

막탄 마사지 가격

 

세부-마사지-가격
세부 막탄 피톤치드 마사지 가격

 

 

세부 막탄의 피톤치드 마사지샵은 건식 / 아로마 마사지, 알로에 로션, 코코넛 오일, 핫스톤, 네손 마사지 및 임산부 마사지, 성장 마사지, 발마사지, 쿨 샴푸 서비스 항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세부-마사지-후기
세부 막탄 피톤치드 마사지

 

 

저는 썬번으로 고생을 하고 있던 터라 알로에 로션 90분을 받았고 마사지 가격은 1300페소 한화로 3만원 정도 했습니다.

 

지난번에 마사지를 받아보고 만족했던 첫째도 성장 마사지를 받았구요.

남편은 이번엔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어요.

 

 

막탄 피톤치드 마사지 후기

 

막탄-마사지-후기막탄-마사지
세부 막탄 피톤치드 마사지

 

 

아이가 자라서 함께 마사지를 받으니 기분이 묘하게 좋고 신기한 마음도 들었어요. 이젠 익숙하게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네요. 

 

세부-키즈-성장-마사지
세부 막탄 피톤치드 마사지

 

 

 

발을 씻고 난 뒤에는 계단으로 한층 더 올라가서 단독 룸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유모차에 둘째가 있어서 불편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다행히 낮잠 자고 있는 둘째는 깨지 않고 마사지 다 받을 때까지 충분히 잘 수 있었답니다.

 

세부-가족-마사지
세부 막탄 피톤치드 마사지

 

 

어둡지만 달 조명이 있어서 아이도 무서워하지 않았고 관리사 분들이 친절하고 베테랑의 기운이 느껴졌어요.

 

썬번으로 따갑고 힘들었는데 알로에로 관리를 받으니 아프지 않고 시원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남편도 압이 적절하게 들어가고 만족스러웠다고 하는데 본인은 아로마보다는 건식 관리가 더 좋다고 하네요.

 

남자분들은 아마도 건식 관리가 더 좋으실 것 같습니다.

 

성장마사지 받은 첫째는 또 중간중간 잠들어 버렸다죠. 아주 편안하고 시원했다고 합니다.

 

세부-마사지샵
세부 막탄 피톤치드 마사지

 

 

마사지를 끝내고 아래층으로 다시 내려오니 준비되어 있는 차와 생 망고.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대부분 차만 내주시는데 여긴 생망고를 넉넉히 주셔서

떨어진 당을 보충할 수 있었네요. 어찌나 달콤하고 신선한지 어디서 구입하셨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내려오자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서서 기다리고 계셨고 팁을 드릴 수 있었어요.

 

 

맺음말

 

세부여행에서 동선을 줄이고 최적의 마사지를 받는 것은 지금 내가 위치한 곳과 가깝고 저렴하지만 서비스 좋은 마사지샵을 이용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세부 막탄의 피톤치드 마사지샵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지만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